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핫템? 직접 써본 솔직 후기

[GUCCI] 구찌 은팔찌 트윙클 은세척제로 관리해요

안녕하세요 :)

명품이라고는 구매해본 게 구찌 은팔찌 밖에 없는 제게

똥색으로 변해가는 팔찌는 당혹스러움을 안겼어요.

저처럼 실버 쥬얼리를 관리 해야하는 줄 모르고 명품을 덜컥 사신 분들께 해결방법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됐어요!

 

아니 이렇게 비싼 팔찌가 산지 1달만에 까맣게 어두워져 가는 걸 보고 액세서리의 가치에 대해 고민하게 된 계기가 되었달까요?

게다가 코로나 확진자 1,078명인 현재 서울에 몇 개 없는 구찌 매장에, 영하 10도의 강추위속에 방문해서 A/S 를 받으러 나가자니 교통비며 외출하기 위해 들이는 노력을 생각하니 아찔하드라구요.

회사도 몸사리라고 재택근무를 시켜주는 터라, 셀프로 해결할 방법을 모색하게 됐죠.

 

그런데 검색해보니 매장 직원들도 사용하는 은 광택 제품이 있다고 하여 트윙클 은세척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1. 코로나 초창기 감염이 겁나서 사둔 수술장갑, 똥색 팔찌, 광택제를 준비했어요.

2. 푸른 빛이 도는 고체형 크림을 팔찌에 덕지덕지 발라 장갑 사이에 끼고 엄지검지로 2~3분 정도 비벼 주었죠

3. 물로 헹구어 봤습니다.



이게 웬걸 그림처럼 다시 하얘졌네요


제 은 팔찌는 나란히 보석함에 놓였죠

가 아니라 은제품은  공기중에 노출되면 다시 변색된다고 해서 구찌 천 주머니에 제습제와 함께 고이 넣었답니다.


위메프에서 8,000원대로 구매한 트윙클 세척제로 420,000원짜리 팔찌를 다시 살려낸 시도 어땠나요?

 

집에 있다보니 액세서리 하나도 갈고 닦게 되는 요즘이네요

액세사리 색이 변하면 버리고 했던 예전의 나여 안녕


지금까지 구찌 인터로킹 은팔찌트윙클 은세척제로 관리할 수 있는 법 포스팅 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집안에서 변색되어 쓸어 없어져버린 실버 쥬얼리를 보살펴 보세요. 

다시 나를 빛내주는 숨은 보석이 될지 모르니까요:)

반응형